광고
광고

김지철 교육감, 학생들 등교맞이 행사 참여

교직원들과 함께 보령 명천초 학생들 등교맞이 행사 참여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0:46]

김지철 교육감, 학생들 등교맞이 행사 참여

교직원들과 함께 보령 명천초 학생들 등교맞이 행사 참여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0/06/03 [10:46]

  

 

충남교육청 김지철 교육감은 3일 보령 명천초를 방문하여 지난 27일부터 등교하고 있는 1,2학년 학생들과 이날 새로 등교하는 3,4학년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령시장, 보령경찰서장,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이 같이 참여하였다. 학생맞이 등교지도를 비롯하여 교통안전캠페인과 어린이보호구역(민식이법) 교통안전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오랜만에 학교에 나오는 3,4학년 학생들은 마스크 뒤에 웃음을 가득 담고 친구들과 선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웃음을 머금은 눈가에 학교생활에 대한 설레임이 가득했다. 

 

김 교육감은 명천초 등교맞이에 이어 가까운 청라중학교에 방문하여 교실과 급식실 등을 순회하며 방역준비와 교육과정 운영 상황 등을 꼼꼼하게 점검하였다.

 

김교육감은 학교방역과 수업에 노고를 아끼지 않는 교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학생들이 돌아와야 학교는 봄이 온다”며 “교실에 돌아온 학생들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온전한 배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청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충남에서는 지난 27에 이어 고1, 중2, 초3~4학년 학생 약 7만 9천여 명이 추가로 등교했다. 6월 8일은 중1, 초5~6학년 학생 6만여 명이 추가로 등교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