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호서대학교, 인공지능∙소프트웨어 집중교육한다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1:11]

호서대학교, 인공지능∙소프트웨어 집중교육한다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0/07/13 [11:11]

 

하계방학 중 전공·비전공 학생을 대상으로 AI·SW 집중교육 실시

집중교육을 통한 AI·SW 산업계 현장실습 연계강화

 

 호서대학교,  몰입형 AI SW 캠프 운영

 

코로나19 위기를 지나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기 위한 정부 주요정책은 디지털 뉴딜이고 디지털 뉴딜의 핵심은 단연 AI를 꼽는다.

 

산학협력과 벤처의 선두주자인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최근 AI4U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전학생을 대상으로 AI 교육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호서대 AI·SW중심대학사업단은 이번 하계방학 중 몰입형 AI·SW캠프를 운영하기로 하고 710일까지 학생을 모집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진행하는 몰입형 캠프라서 사전교육은 온라인으로 실시하고, 집중 수업은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체계 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파이썬/AI기초교육 아두이노 단기특강 심화프로그래밍 특강과 함께 AI·SW 관련 최신 외서를 번역하는 Pre-Global PS프로그램 학습멘토링으로 구성되어있고, 관련 전공 학생뿐만 아니라 비전공학생까지 대상으로 하여 7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AI·SW 중심대학사업단 김석동 단장은 이번몰입형 AI·SW캠프는 학생들이 AI·SW산업 현장실습시 학업과 실무의 연계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면서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단기간에 AI·SW에 대한 숙련도를 높여 관련 업계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