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리본한방병원과 천안시노인회 협약식 가져!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10/17 [10:53]

리본한방병원과 천안시노인회 협약식 가져!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0/10/17 [10:53]

  

 리본한방병원과 천안시노인회 업무협약!

             유홍준 지회장, 송창호 병원장

 

천안 리본한방병원(원장 송창호)은 천안시노인회(회장 유홍준 이하 임원)가 10월 14일 오전 11시 30분, 리본한방병원 원장실에서 상호 교류 협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 발전과 어르신 건강증진을 위하여 상호 교류하고 협력하는 것을 그 목적을 두고 상호 추구하는 고유 목적사업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협약에 따라 천안시노인회는 리본한방병원에서 실행하는 각종 행사나 교육활동 그리고 각종 정보 공유에 적극 협조하며, 리본한방병원은 천안시노인회원과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각종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협조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창호 병원장, 유홍준 지회장, 김영길 천안노인대학장, 김창화 아우내노인대학장, 조동호 성활노인대학장, 홍영수, 박노문, 봉재춘, 강창환, 부회장, 윤원재 사무국장과 리본한방영원 김윤경 행정원장, 변우섭 행정부원장, 김남근 홍보팀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천안시노인회 윤원재 사무국장의 사회로 양 기관 참석자 소개, 인사, 협약서 낭독, 협약서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천안시노인회 윤원재 사무국장 - 사회

 

          유홍준 지회장

 

유홍준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아마 천안에서 한방병원 규모로는 최고로 클 것 같다. 오늘 협약식에 첨석해주신 부회장님, 노인대학장님들께 감사드린다. 

노인들이 제일 문제 되는 것이, 옛날에 못 먹고 허리띠 졸라매고, 고생을 해서 대한민국을 만들었는데 지금은 너무 옛날에 몸을 혹사해서 나부터도 다리가 안좋아서 한방병원에 많이 갔는데 앞으로는 리본한방병원으로 와야겠다. 앞으로 노인들의 건강을 위해서 많은 신경을 주시기를 바란다. 

우리 회원들도 병원 홍보도 하고 병원을 방문할 때 송창호 원장님이 친절하게 잘 진료 해주실 거라고 부탁 말씀을 드린다. 천안시 노인들 건강을 위해 많은 지원과 성원을 해주어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송창호 병원장

 

송창호 리본병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와중에도 오늘 이렇게 귀중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천안시노인회 유홍준 회장님 이하 임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리본은 다시 태어난다는 뜻이다. 

앞으로 저희 병원이 천안의 743개의 경로당에 계시는 모든 분들이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배려와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어르신들을 모시겠다. 

지금 저희가 세 끼 밥을 먹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는 터전을 열심히 일구어 대한민국이 영원한 혜택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천안시 노인회원분들을 저희가 모실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다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친절과 여러 혜택으로 그에 대한 보답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