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호서대, ㈜케이원전자와 학점은행제 교육 협약

서영민 기자 | 기사입력 2011/08/23 [20:16]

호서대, ㈜케이원전자와 학점은행제 교육 협약

서영민 기자 | 입력 : 2011/08/23 [20:16]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와 ㈜케이원전자(대표이사 강승구)가 23일 오전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 기획위원회 회의실에서 학점은행제 교육 협약(MOU)을 체결했다.

호서대와 ㈜케이원전자와의 이번 협약은 ㈜케이원전자 직원의 교육 기회 확대를 통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협력을 통한 전문 인력을 양성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케이원전자의 학점은행제가 운영되는 과정은 학사 및 전문학사 학위 과정을 대상으로 호서대학교에서는 등록금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강승구 대표이사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직원들에게 교육의 기회가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케이원전자는 천안시 직산읍과 경남 양산, 중국 산둥성 문둥시에 사업장을 갖고 있으며 직원 수는 360여명으로 Cell가공(Celler Phone용, Camera용), 습도센서, 가스센서를 생산하는 회사다.

한편 1998년 학점은행제를 시작해 2011년 현재 14회의 입학생을 받고 있는 호서대 학점은행제는 타 기관과 달리 호서대학교 교∙강사진들이 직접 강의를 하고 강사기준도 대학기준과 동일한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어 질 높은 강의수준 등으로 2003년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고, 450개 교육훈련기관 중에서 우수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호서대는 ㈜케이원전자 외에도 천안시청, 아산시청, 충청남도천안교육청, 천안동남경찰서, 천안서북경찰서, 아산경찰서,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대전지방노동청천안지청, 한국산업인력공단충남지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충남지도원과도 동일한 조건으로 협약을 맺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