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천안
충남
공지사항
시민기자게시판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탐방• 인터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0년 전통에 빛나는 진 곰탕 의 본산지 [진양마당]
커다란 가마솥에서 24시간 이상 우려낸 진한사골국물! 천안 .아산 맛 집으로 유명한 [진양마당] 을 찾아가다.
 
정덕진 기자 기사입력  2015/10/28 [13:03]

진양마당 전경(50 여대의 주차시설을 갖춘)30년 전통의 진 곰탕과 육고기맛의 진수를 느낄수 있는곳 
동남구 원성2교길49 에 위치한 [진양마당] 은 30년의 역사와 전통이 말해주듯, 24시간 가마솥에서 고아낸 진한사골국물은 높은 점도와 입맛을 당기게 하는 전통 진한 곰탕 집이다
 
진양마당  내부전경
지난10월20일부터 야간(밤10시~아침8시)에 생업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분(택시기사/야간근로자/새벽출근자 등)을 위한 메뉴로써 야간 육개장을 단돈 5,000원에 준비하여 많은 분들의 호평 속에 성업 중이라며 함박웃음을 멈출 줄 모르는 김용월 대표!

그녀의 넓은 마음처럼 넉넉한 밑반찬과 푸짐하고 부드러운 고깃살! 24시간 영업에도 지칠 줄 모르는 체력은, 진정 손님을 가족처럼 모시는 고객사랑 정신과 몇 번이고 고객의 요구에도 친절하게 대하는 직원들의 정성이 어우러져 30년의 전통이 무색하지 않는 [진양마당]의 역사이기도하다.   
 
24시간 끓여지고있는  대형가마솥 의 사골
여기서 끝이 아니다.

[진양마당]하면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하게 고안한 소스가 부드러운 육질과 어울려 단체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메뉴는 [진양마당]의 또 다른 자랑인 양념돼지갈비이다.

또한 소갈비 살, 삼겹살 등 육 고기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30년 전통의 [진양마당]은 특별히 가을철 식욕의 계절을 맞이하여 11월말까지 육 고기 3종(돼지갈비/소갈비/삼겹살)중 어느 메뉴라도 주문 시 특별 김치찌개(타 식당의 7~8,000원)를 서비스 한다고 한다.
   
진한국물이 일품인  진곰탕
곰탕 한 그릇주문 에도 10가지가 넘는 밑반찬 과 직원들의 몸에 밴 친절의식으로 천안아산의 밥도둑이 된 [진양마당]은 그래서 30년의 전통과 역사가 빛나는 것은 아닌지...?

단체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한번 오면 다시 찾게 되는 곳!

진한곰탕국물이 그리워지는 계절!

넓은 주차시설(50대 분 주차가능)을 갖춘 [진양마당]!

24시간운영 으로 힘들지 않느냐? 는 질문에 힘들고 지쳐도 식사 후 맛있게 잘 먹었다는 고객의 한마디에 피곤함이 싹 가신다며, 연신 함박웃음을 감출 줄 모르는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고객사랑(고객을 가족처럼) 실천에 앞장서는 진양마당 김 용월 대표
[고객을 가족처럼] 이라는 정신으로 더욱 고객의 입맛에 맞는 메뉴개발에 정성을 다하겠다며, 손님의 호출신호음이 울리자 한달음에 달려간다.
예약문의 및 찾아오시는길
낭만과 문화의 계절!

입맛 당기는 음식이 그리울 때,
단체모임을 가질 때,
가족과 즐거운 외식으로 행복을 꿈꿀 때,
연인과의 특별한 식사를 원할 때,
30년 전통에 빛나는 [진양마당]으로 떠나보심이 어떠하신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0/28 [13:03]  최종편집: ⓒ 충남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남신문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번호 : 충남 다 01252호 l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23일 l 발행,편집인 : 윤광희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79 창현빌딩 3층 l 대표전화 : 041-554-1177 l 팩스 : 592-5993
Copyright @ 2008 충남신문 l E-mail : simin11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