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천안
아산
당진
홍성 예산
충남
세종
공주
전국
공지사항
시민기자게시판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선거 > 예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문표 후보 예산역전장에서 유세
예산· 홍성군을 내포도시와 함께 상생 발전하는 지역으로
 
윤광희 기자 기사입력  2016/04/04 [07:55]
▲     © 편집부
홍문표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홍성·예산)가 공식선거운동 넷째날인 4월3일 예산역전장에서 유세를 펼쳤다.

홍문표 후보는 이날 유세장에서 예산역전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부지런히 인사를 하며 예산·홍성군의 발전을 견인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     © 편집부
홍문표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예산읍 원도심 활성화 대책으로 “ 구 산업과학대학 부지에 조성중인 행정타운(군청, 아파트 건설)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노력하며 예산읍을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구 도심권 ‘도시재생 지역’으로 선정되도록 하여 국비를 지원받아 추사특화거리, 원도심 빈 점포 임대사업, 주차장 조성사업, 노후지역 집수리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 할 것”이라 말하며 “예산읍 전통시장 다목적 공간 조성, 고추시장, 주차장, 명품국밥거리등을 조성하여 먹자골목을 예산읍 중심상권과 전통시장으로 이어지는 근대화 골목으로 발전시키겠다“ 고 말했다. 
 
▲     ©편집부

이어 홍문표 후보는 “예산홍성군을 내포도시와 함께 상생 발전하는 지역으로 발전시켜 문화적 자존감과 자긍심을 회복하고, 미래 천년을 열어갈 동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4/04 [07:55]  최종편집: ⓒ 충남신문
 
한인만 16/04/05 [08:33] 수정 삭제  
  내포 신도시 건설를 위해 4년동안 불철 주야 노력해오신 홍문표 후보님께 감사를 전합니다.사상처음 충청권 예산 결산 위원장을 맡으셔 국비를 많이 가져와 홍성 예산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정활동을 원활히하시고, 유류세인하. 농기게법. 서새복선 천철. 예당저수지 관광사업. 쌀값보전세.노인복지청 신설안 추진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 헤아릴수 없습을 다 알고 있을것입니다. 국정생활 동안 우수국회으원 상을 비로 25관왕의 수상을 하셌습니다. 이것만 봐도 얼마나 열심히 고장과 국가를 위래 헌신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분이 꼭 당선되어야 예산 .홍성은 물론 나라가 발전할 수 있습니다. 요번 선거에 꼭 홍문표를 국회로 보내야합니다.(예산. 홍성 지역 곳곳을 누비며 찾아다녀서 모든 것을 잘 아는 사람은 홍문표 뿐입니다.)뚝심의 홍문표를 꼭 당선시켜야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어제보다 더 나은 삶 만들어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번호 : 충남 다 01252호 l 등록연월일 : 2007년 7월 23일 l 발행,편집인 : 윤광희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백석로 279 창현빌딩 3층 l 대표전화 : 041-554-1177 l 팩스 : 592-5993
Copyright @ 2008 충남신문 l E-mail : simin11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