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터뷰〕심천택 송악농협 조합장

내실 있는 발전을 기하여 각 분야별 전체사업들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기 위해 출마!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2/21 [21:36]

〔인터뷰〕심천택 송악농협 조합장

내실 있는 발전을 기하여 각 분야별 전체사업들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기 위해 출마!

홍광표 기자 | 입력 : 2019/02/21 [21:36]

 본점 주위 남부지역 주유소 신설에 대한 현지여건 충족 여부 컨설팅 진행 

▲     © 편집부

Q:출마의 변

조합원님들의 이해와 성원속에 지역 여건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협동조합의 미래 성장 동력을 이끌어 본점 하나로 마트와 이용시설 등은 계획된 성과를 보여 농가의 편의 도모는 물론 통합 RPC법인도 4년차를 맞으며 안정적인 성장속에 증대를 기여하고 있다.

또한 중흥지점과 하나로마트 신축도 준공을 앞두고 있어 모든 사업들이 이제는 안정적인 기반을 다지는 시간이 필요하고 보다 내실 있는 발전을 기하여 각 분야별 전체사업들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여 조합원님들의 경제적, 사회적 지휘 향상을 마지막으로 알고 입후보 했다.

 

Q:현 조합의 현황

송악농협은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속에 총자산3,30595백만을 기록 자기자본은 전년대비 2349백만원이 증가한 48865백만원을 달성 건전성을 높혔다.

사업은 교육지원사업,경제사업(구매 유통사업,하나로마트사업,이용사업),신용사업을 통해 출자금, 사업준비금, 이용고배당금 총2162백만원을 조합원 및 준조합원들게 배당 및 적립해 드렸다.

 

Q:대표 공약

농민 조합원의 실익 중진을 위하여 조합원과 소통을 강화하는 데 역점을 두고 분기별로 경영사항을 공개하겠으며 농협의 기본사업은 경제 사업으로 경제안정에 주력하겠다.

농산물 계약재배 혁신과 유통 강화에 힘써 종자구입부터 출하까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 여성조합원의 문화적 질 향상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강좌로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겠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본점 주위 남부지역에 주유소 신설에 대한 현지 여건에 충족하는지 농협중앙회에 컨설팅을 의뢰 진행하고 있다.

 

Q:조합원들게 드리는 말씀

조합원님들의 이해와 성원 그리고 전 이용을 하여 주신 덕분에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해 매 회계년도 마다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모든 공은 조합원님들께 있다는 데에 고마움을 표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시대의 변화, 지역 여건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협동조합의 미래 성장 동력을 이끌어낸 결실이라 생각 2200여 조합원님들의 힘과 지혜를 모은다면 모든 일을 풀어갈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현명한 선택을 간곡히 부탁드림니다.

 

프로필

당진상업고등학교졸업

공주산업대학교 산업과대학 최고 농업경영자과정 수료

농협대학 경영대학원 수료

농협대학 명예교수.

송악면 재향군인회 회장 역임

송악농업협동조합 이사 역임

충남농업경영인당진군연합회 회장 역임

당진해나루황토감자축제 추진위원장 9회 역임

)충남농협 RPC운영협의회 감사.

)송악농업협동조합 조합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탐방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