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7기 천안솔리언또래상담자연합회 ‘또·담’ 출범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위한 울타리 구축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0:28]

제7기 천안솔리언또래상담자연합회 ‘또·담’ 출범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위한 울타리 구축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4/13 [10:28]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미원)는 학교폭력예방 사업으로 천안솔리언또래상담자연합회 ·을 운영하고 있다.

 

·또래상담자의 와 울타리의 의미를 지닌 의 합성어로, 일정한 훈련을 받은 청소년 또래상담자가 다른 또래를 지지하고 지원해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울타리가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제7·출범식이 열려 관내 18여개 중고등학교 또래상담동아리 대표 80여 명이 참석해 2021년 연합회 운영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임원선출 및 임명장 전달, 선서 등을 진행했다.

 

 

임원으로 선출된 회장은 솔리언또래상담자연합회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 “학교폭력 없는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회장으로서 동아리원들과 화합해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재열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모인 천안솔리언또래상담자연합회 중고등학교 또래상담자들이 함께 화합하고 역량을 키우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및 부모 등을 대상으로 개인상담전화상담심리검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9~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전화(1388/041-622-1388)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