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곡초, 선생님과 함께 행복걷기

행복걷기 챌린지-함께걷쥬 멘티・멘토 결연식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0:53]

금곡초, 선생님과 함께 행복걷기

행복걷기 챌린지-함께걷쥬 멘티・멘토 결연식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4/19 [10:53]

 

▲ 함께걷기 챌린지-함께 걷쥬 프로그램 멘티・멘토 결연식    

 

금곡초등학교(교장 박서우)는 지난 16부터 참여를 희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1 금곡 행복걷기 챌린지-함께 걷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멘토 선생님과 멘티 학생이 함께 학교 주변을 걸으면서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저하된 체력을 향상시키고 비만을 예방하며, 선생님과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며 유대감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함께 걷쥬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멘티멘토 결연식이 16일 오후에 본교 상상이룸교실에서 멘토 선생님들 17명과 3~6학년 멘티 학생들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는데, 교장선생님의 말씀에 이어 멘토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기념품으로 마련한 텀블러를 증정하면서 서로 참여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 함께걷기 챌린지-함께 걷쥬 프로그램 멘티・멘토 결연식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한 5학년 임○○ 학생은 작년에도 참가했는데 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었고 선생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됐던 것 같아서 올해도 참여하게 되었어요.” 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했다.

 

따뜻한 햇살이 기지캐를 켜고 산록이 생명으로 물들어가는 지금,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걸음걸음마다 내뱉는 건강한 웃음소리가 학교 주변을 맴돌며 행복한 학교생활의 밑거름이 되고 학생들이나 선생님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