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립 공주대학교 공과대학과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MOU 체결

일학습병행제 사업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2 [18:32]

국립 공주대학교 공과대학과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MOU 체결

일학습병행제 사업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5/12 [18:32]

 


국립 공주대학교
(총장 원성수)공과대학(학장 김재웅)12일 김제 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확산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 행사는 공과대학의 김재웅 학장을 비롯하여 김치수 총괄교수, 윤광진 행정실장 등 공주대 관계자와 김귀복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직무대행과 이헌익 산학협력부장 및 김규하 교사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교는 신뢰를 바탕으로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취업 및 학위과정을 연계한 우수기업 공동 발굴 등에 대하여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김재웅 공과대학장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스마트팜 분야 미래산업 인재를 육성하는 역사 깊은 학교와의 협약 체결이 기쁘다. 우리 대학의 안정된 일학습병행제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핵심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 금번 협약이 양교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 비전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김귀복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교장직무대행은 학업에 열정을 가진 우리 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마련해준 공주대학교에 감사하고, 오늘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협약이 좋은 결과로까지 이어지도록 성실한 자세로 적극 협조하고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주대학교 공과대학은 금번 MOU체결을 포함하여 총 13개의 마이스터·특성화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사업을 위한 MOU 협약을 맺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가 일학습병행제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일학습병행제 뿐 아니라 나아가 선취업 후진학을 통한 평생교육사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