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성심학교 학생자치회, 교직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는 행사 실시

제40회 스승의 날 맞아 교직원에게 감사 마음 전하는 시간 가져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11:51]

아산성심학교 학생자치회, 교직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는 행사 실시

제40회 스승의 날 맞아 교직원에게 감사 마음 전하는 시간 가져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5/17 [11:51]

 


아산성심학교
(교장 박일순) 학생자치회는 지난 14일 오전 1050분부터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학교 곳곳에서 가르침과 안전한 학교생활을 만들어 주는 교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학생과 교직원의 주출입로인 중앙현관에는 이른 아침을 깨우는 '스승의 은혜' 노래가 울려 퍼졌다. 학교 곳곳에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현수막과 영상이 교직원을 반겼고, 학교를 가득 채우는 노랫말은 모두의 발걸음을 가볍게 했다.

 

1050분부터는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임철완 학생회장이 방송을 통해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편지를 낭독했다. 이어 각 학급 반장들이 각 학급 담임교사, 교과교사와 더불어 급식실, 행정실 등 학교 곳곳에서 가르침과 안전한 학교생활을 만들어주는 교직원에게 카네이션 꽃과 카드를 전달했다. 이어 학생들의 마음이 담긴 스승의 날 영상을 시청하며 함께 스승의 은혜 노래를 부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스승의 날 행사를 주관한 임철완 학생회장은 "항상 저희를 사랑으로 가르쳐주시고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우리학교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산성심학교는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510일부터 15일까지 1주간을 '2021학년도 교육활동 보호 주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학생자치회는 교육활동 보호 주간인 지난 512일 오후 240분부터 교육활동 보호 캠페인을 펼쳤고, 선생님께 감사 편지쓰기, 카네이션 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자치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