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할머니가 구워주는 빵…순수 우리 쌀, 밀로 정직하게 만들어 소비자 입맛 사로잡겠다!

이정승 (주)MAMIE GATEAUX(빵 굽는 마을)대표…명사 초청 204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1/04 [15:18]

할머니가 구워주는 빵…순수 우리 쌀, 밀로 정직하게 만들어 소비자 입맛 사로잡겠다!

이정승 (주)MAMIE GATEAUX(빵 굽는 마을)대표…명사 초청 204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11/04 [15:18]

 

이정승 ()MAMIE GATEAUX(빵 굽는 마을)대표는 지난 1029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 204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충남 신문은 천안·아산지역 등 경로당에 올해로 12년째 무료신문 보내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정승 대표는 충남지역 대표 언론사를 방문하여 많은 것을 느꼈다. 220만 충남인의 대변지로서, 특히 천안, 아산, 당진지역을 주로 보도하는 한편, 경로당 어르신 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는 등 지역 대표언론으로 손색이 없다고 추켜세웠다.

 

 

이어서 충남신문은 올해로 창간 13주년을 맞이하면서 빵의 도시를 구현하는 천안시 홍보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에도 언론의 사명을 넘어 최선을 다하는 내용을 접하고 윤광희 대표를 비롯하여 임직원들과 관계자들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승 대표가 운영하는 1997년 설립된 빵 굽는 사람들 MAMIE GATEAUX(할머니가 구워 주는 빵/불어)는 순수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하며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왔다.

 

 

타 프랜차이즈 빵집의 경우 냉동생지를 사용해 질감이나 신선감이 떨어지고, 운반 보관을 위해 이스트를 과다 사용하며 제빵의 종류가 단순하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빵 굽는 사람들은 즉석에서 바로 구워 신선하고 부드럽다. 또한 제빵사와 판매원이 현장에서 직접 생산 판매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질감이나 신선도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이정승 대표는 순쌀빵은 현미 식빵, 흑미 식빵 등 취향에 따라 건강한 쌀 빵을 생산하고 있다식감이 쫄깃하고 촉촉하며 씹을수록 달콤하게 우러난다. 또 고지혈증 및 비만 예방, 변비나 대장암 예방에도 유효하다고 강조했다.

 

빵굽는 사람들 (MAMIE GATEAUX)는 지식경제부 광주광역시가 지원하는 명품브랜드 선정업체로서 SIBA서울 국제빵 과자전(케익부문 우수상 수상)2010/2011 우리농산물 건강빵 경진대회(농림수산식품장관상)한국식품연구원 김상숙 박사와 우리밀빵 특허 10건 진행 농협 하나로마트 최우수브랜드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혜기업신지식인상광주대여 우리밀빵 MOU광주 식품대전 대상매일경제-mbm 최우수브랜드 수상(노동부장관상)등의 경력을 자랑한다.

 

이정승 대표는 다음 명사로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을 당협위원장을 추천했으며, 박경귀 위원장을 이를 흔쾌히 수락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