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름다운 가게, 아름다운 선행 빛나!

천안쌍용점 개점 11주년…e-마트 천안점 후원, 수익금 저소득가구 지원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1/30 [09:34]

아름다운 가게, 아름다운 선행 빛나!

천안쌍용점 개점 11주년…e-마트 천안점 후원, 수익금 저소득가구 지원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11/30 [09:34]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간사 서경애)은 지난 29일 매장 오픈 11주년을 맞아 이마트 천안점과 함께하는 천안쌍용점 11주년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마트 천안점(지점장 장윈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수익금 전액을 천안아산에 거주하는 저소득가구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 수익금을 전달받은 온양노인복지센터장은 연말연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손을 내밀어준 이마트 측과 아름다운가게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수혜처인 느티나무한숲재단 관계자는 이전부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더 밝아지고 있는 어르신을 옆에서 보고 느끼며 하루하루 감사하게 생활하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 서경애 간사는 아름다운가게가 사회적기업으로써 가치를 빛낼 수 있도록 옆에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해주고 계신 이마트 천안점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마트 측은 매년 아름다운가게에서 설날 전에 진행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에 이마트 봉사자를 배달 천사로 보내 저소득가구에 물품도 직접 전달해주는 사랑의 메시저 역할도 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앞서, 서경애 간사는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준 이마트 천안점(김복주 부점장 수령)에 감사패와 선물을 전달했으며, 아름다운가게에 자원봉사를 도맡아 하는 천사들과 11주년 케익커팅과 판매수익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