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관광산업 충남도 공모 2개 사업 선정

광역투어버스 운영 사업 및 관광지 상설 프로그램 공모 선정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2/03/02 [07:20]

아산시, 관광산업 충남도 공모 2개 사업 선정

광역투어버스 운영 사업 및 관광지 상설 프로그램 공모 선정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2/03/02 [07:20]

 

 

아산시가 충청남도에서 공모한 2022 광역투어버스 운영사업 및 관광지 상설 프로그램 2개 사업에 선정됐다.

 

2022 광역투어버스 운영사업은 아산시 내에서 운영하는 시티투어에서 한발 더 나아가 아산시 및 인접 시·군의 관광지를 연결한 광역투어버스를 운행하는 사업으로, 관광지 간 대중교통 연계노선 부족 문제를 해소하여 접근성을 제고함은 물론 지역별 특성을 담은 차별화된 관광코스를 개발·운영함으로써 외부 관광객의 아산 유치 기회로 삼겠다는 입장이다.

 

2022 관광지 상설 프로그램은 지역 내 관광·문화 자원을 활용하여 관광지에서 상시 공연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아산 코미디홀의 공연장 및 전시장을 활용하여 연극 및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운영이 중단됐던 아산 코미디홀이 최근 재단장을 통해 개관 준비를 마쳐, 이번 관광지 상설 프로그램 진행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도고 지역 관광 활성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관광산업이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금번 공모 사업 등을 추진함으로써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빠르게 대응하여 아산 관광 활성화와 함께 관광 도시로서의 명예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정된 공모사업은 오는 4월부터 추진 예정이며, 추후 자세한 추진 일정은 아산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