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내 최초’ 업소용 주방 기구 플랫폼 기업 런칭…업소용 주방 기구 산업 주도할 터!

황 철, ㈜우아한 주방 대표…명사 초청 226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4/21 [16:02]

‘국내 최초’ 업소용 주방 기구 플랫폼 기업 런칭…업소용 주방 기구 산업 주도할 터!

황 철, ㈜우아한 주방 대표…명사 초청 226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2/04/21 [16:02]

 

황 철, (주)우아한 주방 대표는 지난 415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 226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본사 활동에 참여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충남 신문은 천안아산 지역 등 경로당에 올해로 13년째 무료신문 보내기 운동을 이어오고 있다.

 

 

황철 대표는 먼저 올해로 충남 신문 창사 15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언론의 사명을 넘어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해오고 있어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또한 경로효친사상을 중히 여겨 올해로 13년째 경로당 무료 신문보내기 사업에 명사로 참여의 기회를 주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황철 대표는 “2021국내 최초업소용 주방 기구 플랫폼 기업을 런칭하여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에게 부담을 절감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개발했다면서 주방 기구 배치에 막막한 소비자를 위한 주방 도면 무료 설계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아한 주방은 전국 최초 전자상거래 플랫폼 방식의 업소용 주방 기구 전문 업체이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퍼펙트 싱크대 등 다양한 기술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여 소비자의 NEEDS에 맞는 상품을 연구하고 자체 상품을 개발하여 기술력을 확보했다.

 

 

또한 각종 정기후원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현 중이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황철 대표는 우아한 주방 뿐만 아니라 금강웰빙푸드 전무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금강웰빙푸드는 산업체, 관공서, 병원, 학교, 군부대 등 급식에 필요한 시설에 주방기구를 설비(세팅)하고 매일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여 안전한 위탁 급식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0여 명의 임직원들 중 60세 이상인 시니어들 고용 비중이 60%를 차지할 정도로 노인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수의 복지단체에 마스크 기부 및 보육원 점심 식사 정기나눔 등 다양하고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2020 천안시 나눔문화확산실천 유공자 표창, ‘2022년 충청남도의회 의장 표장을 받으며 선한기업으로 명성을 찾았다.

 

한편 황철 대표이사는 공주대를 졸업하고 소상공인협의회 이사 천안시체육회 이사 천안시 럭비협회 이사 충남 가라데협회 이사 스마트 4차산업 전문위원 충남 의정모니터 위원 호서대학교 MOT 자문위원 충남벤처기업협회 정회원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우아한 주방 대표로 활동 중이다.

 

황 철 대표는 다음 명사로 김영호 소스넷 대표를 추천했으며, 김영호 대표는 이를 흔쾌히 수락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