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정만, 윤 정부 및 도지사, 시장 등 성공…역할 충실할 터!

28일 천안시청 브리핑룸 방문, 소감 밝혀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4:00]

이정만, 윤 정부 및 도지사, 시장 등 성공…역할 충실할 터!

28일 천안시청 브리핑룸 방문, 소감 밝혀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2/07/28 [14:00]

 



이정만 국민의힘 천안을 당협위원장이 지난
25일 충남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되어, 28일 천안시청 브리핑룸을 방문하고 소감을 밝혔다.

 

이 위원장은 윤 정부가 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6.1 지선 충남지역에서 국힘이 여당이 된 상황이다.

우리 윤 대통령이 성공한 대통령이 되고, 지방정부에서도 성공한 그런 도지사,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도당위원장으로서 도움이 될 역할이 있다면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실력과 실적으로 보여줘야 하는 여당이기 때문에 누구를 탓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충남의 정진석 부의장, 이명수, 홍문표, 성일종, 장동혁 의원 등 현역 의원들이 계시고 수십 년간 당을 뒷받침한 그런 분들이 많이 계시다. 단체장도 여럿 계시고 시군에서 국힘이 여당 다수당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분들의 의견을 잘 듣고 정책을 집행하는 데 있어서 도당위원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윤 대통령이 충남의 여러 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그런 공약들이 충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계획을 말씀을 드린다면, 8.3 원내대표를 모시고 내년도 정책 예산 협의회를 개최하여 충남의 여러 가지 내년도 집행할 예산에 대해 건의할 예정이다.

 

시급한 현안은 대통령이 충남 부분에 대해 정책 공약을 여럿 했는데, 그 부분에 대해 가장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여러 단체장들이 시민들께 약속한 부분들이 잘 이행되도록 도당위원장으로서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특히 ”2년 뒤 총선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방안은 아직 잡지 않았지만, 윤 정부가 성공한 정부가 돼서 국민들의 지지를 받는다면 천안에서도 시민들이 우리 국힘에 대해 긍정적으로 판단을 해주시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다고 견해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