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예산군·충남도·씨에스아이엠㈜, 합동 투자협약(MOU) 체결

이차전지 소재, 디스플레이 재료 등 생산… 높은 성장 기대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7/12 [09:28]

예산군·충남도·씨에스아이엠㈜, 합동 투자협약(MOU) 체결

이차전지 소재, 디스플레이 재료 등 생산… 높은 성장 기대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3/07/12 [09:28]

 

 

예산군은 지난 11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기업인 씨에스아이엠, 충남도와 합동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재구 군수와 김태흠 충남도지사, 씨에스아이엠류현정 대표이사를 비롯해 8개 시·15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합동으로 진행됐다.

 

예산예당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씨에스아이엠2018년에 예산군에서 첫발을 뗀 기업으로 이차전지 소재와 디스플레이 재료, 화장품 원료, 의약품 중간체 등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2020년도 61억원 2021년도 100억원, 2022년도에는 205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또한 지속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를 모은다.

 

군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씨에스아이엠가 추진하는 예산예당일반산업단지 내 공장 증설과 관련한 투자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아울러 기업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과 지역 인력 우선채용 및 지역생산 농수축산물의 소비 촉진 등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최재구 군수는 군에서 첫발을 뗀 기업이 성장해 다시금 지역에 투자하는 선순환 구조를 실천해 주신 류현정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군과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 하기 좋은 환경 구축과 기업 애로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