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교육지원청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그림책 북콘서트 운영 및 가족 문화체험 운영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08 [16:07]

홍성교육지원청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그림책 북콘서트 운영 및 가족 문화체험 운영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3/11/08 [16:07]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3월부터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4개 학교(홍성초, 홍남초, 배양초, 홍성여중)가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그림책 만들기를 위해 나의 이야기, 가족의 이야기, 친구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끌어내어 나만의 그림책을 완성하여, 4일에는 메가박스 내포점에서 그림책 북콘서트를 진행하여 학생들의 책 출판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그림책에 참여한 학생 및 가족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그림책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의 그림책 전시, 작가 사인회, 영상으로 보는 그림책 상영 등으로 이루어졌다.

행사 후에는 가족 영화를 함께 관람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가족들이 즐거운 주말 시간이 되었다.

 

그림책 만들기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그림 그리고 콘티를 짜는 활동이 쉽지 않았지만, 출판된 책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전시회 이후에는 충남도서관에서 1121일부터 2주간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홍성교육지원청 교육복지지원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할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등 다각적인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