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 '글로벌 힐링봉사단' 발대식 갖고 장은희 씨 단장으로 선출

본회 발전을 위해 초심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8/01 [02:44]

당진 '글로벌 힐링봉사단' 발대식 갖고 장은희 씨 단장으로 선출

본회 발전을 위해 초심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8/01 [02:44]

 

 

당진 (가칭) 힐링봉사단이 31일 신평 구공구이 식당에서  명칭을  ‘글로벌 힐링봉사단’ 으로 명명하고 발대식을 갖었다.

 

이날 창립 발대식에서 '글로벌 힐링봉사단'을 이끌어 갈 단장에는 장은희 씨를 만장일치로 선출하고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단원 13명으로 출범한 '글로벌힐링봉사단'은 봉사의 뜻을 함께하며 상호 간 존중과 친목을 다지며 환경보호와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고자 출범했다.

 

임원은 단장 장은희 감사 정한영 씨를 선출했다. 부단장 김태동 고문 홍광표 총무 김미영 홍보 전주혜 조직관리 김종범 씨를 추대했다.

 

발대식에서는 봉사단의 향후 활동 계획과 회원 간 친목 도모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심도있는 봉사단의 발전 방향을 논의 후 의무봉사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과 토요일(평일, 주말)을 번갈아 개최키로 했다.

 

 

장은희 단장은 폭염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신 단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 단원들 영입 시 철저한 협의를 거쳐 함께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본회 발전을 위해 협조를 당부하고 초심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힐링봉사단은 행락철을 맞아 깨끗한 당진의 이미지를 위해 환경캠페인을 기본봉사를 목적으로 하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등 자원봉사센터를 연계 다양한 봉사를 계획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