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 주민복지서비스박람회 복지관련 기관 대상 1차 사업설명회 실시9월 27일 홍주읍성에서 2,000여 명이 참여 예상 66개 체험부스 운영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홍지사협) 정윤(민간공동위원장)은 9월 27일 홍주읍성에서 2,000여 명이 참여를 예상하며 홍성군의 다양하고 촘촘한 주민복지서비스를 이해하고 공감·체험할 수 있도록 '제14회 주민복지박람회' 개최를 위해 50여 곳 참여기관이 참석해 1차 설명회를 진행됐다.
정윤 (공동위원장)은 “많은 군민이 참여하여 다양하고 촘촘한 주민복지서비스를 이해하고 공감하길 바라며 제14회차 복지박람회가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실천하는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지박람회는 홍성군민에게 사회복지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유관 기관 및 단체와 주민 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어 홍성의 복지를 담고, 행복을 채우며 군민이 함께 누리는 지역 맞춤형 복지 구현”을 위해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64개 기관. 단체 2,000여명이 참여해 모두 66개의 체험 홍보 부스가 운영 예정이다.
또한 2024년 주민복지서비스 박람회는 철저한 안전 관리를 통해 모든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복지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홍성군민이 가깝게 다가가 이용을 확대하고, 기관 및 단체 간 협력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이모씨는 “이번에 개최되는 홍성군주민복지박람회가 지역 사회의 복지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홍성군민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군주민복지박람회는 군민들이 다양한 복지사업을 이해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될것이며 생활 밀착형 복지 정책들을 적극, 추진 홍보해 갈 것이다. 문의는 홍지사협 박람회 담당자 041-633-1792 하면된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