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서천지구협의회, ‘2024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홀몸 어르신과 사할린 가구 등 취약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천지구협의회(회장 이정란)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봉사관 뒤뜰에서 ‘2024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천군 의회 김경제 의장, 홍성희·한경석·이강선 의원과 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 안인효 사무처장을 비롯 봉사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서천군 의회 김경제 의장, 홍성희·한경석·이강선 의원과 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이 손을 보텐가운데 80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가 읍·면 홀몸 어르신과 소년 소녀 가장, 사할린 가구 등 취약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은 김장 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한 봉사원들을 격려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서천지구협의회 이정란 회장은 "갑자기 내려간 기온과 바람속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했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지구협의회는 매년 사랑 나눔 김장 행사와 각종 축제에 참여한 수익금으로 어르신 효 잔치, 사할린 동포 추석맞이 송편 만들기 체험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