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힘든 이웃에게 힘을, 매사에 긍정적 미소로… 영업계의 원더우먼!

김지현 방영학 생활건강 대표 …명사 초청 378탄

박소빈기자 | 기사입력 2025/06/11 [15:58]

힘든 이웃에게 힘을, 매사에 긍정적 미소로… 영업계의 원더우먼!

김지현 방영학 생활건강 대표 …명사 초청 378탄

박소빈기자 | 입력 : 2025/06/11 [15:58]

 

김지현 방영학 생활건강 대표는 지난 65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경로당 무료 신문 보내기 일환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 378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 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 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 사회 공헌 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올해로 16년째 천안·아산·당진지역 경로당에 무료 신문 보내기를 이어 오고 있다.

 

김지현 대표는 "충남신문 무료 신문 보내기 등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봉사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20203월 우연한 기회에 "방영학 생활건강"이라는 회사에 입사하여 이웃은 물론, 사회를 위하는 신념과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회사에서는 최초로 1년 만에 이사 직함을 달았고 "우수본부장"을 성취한  영업계의 원더우먼이다.

 

성실하고 매사에 꼼꼼한  성격까지 겸비한 그녀는  노력하면 할수록 사업에 큰 수확을 얻어냈다.

 

 

김 대표는 "방영학 생활건강"에 김지현이라는 자신의 실명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단순한 브랜드 차원이 아닌 제품 하나하나에 본인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런 철학은 고객에게는 신뢰감을, 직원들에게는 책임 의식과 자부심을 심어 주었다.

 

 

 

화장품에 이어 건강 기능식품, 다이어트 식품까지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기까지 그녀는 밤, 낮 없이 연구하고 노력하였고, 그 결과 천안시 건강가정지원센터장 표창과 천안시의회 의장 표창을 연거푸 받는 영광을 얻어냈다.

 

 

김지현 대표는 평소 바쁜 가운데 봉사를 자처하여 힘든 이웃에게 힘을 주었고, 매사에 긍정적인 그녀의 미소는 아픈 이들의 마음을 낫게 했다.

 

 

원성동에 위치한 "방영학 생활공간" 전국1호샾, 빅토리총판은 김지현 대표의 회사이지만 그녀를 아는 모든 이들의 쉼터가 되어 오늘도 하하, 호호 웃음으로 가득한 편안한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다.

 

 

김지현 대표는 다음 명사로 홍미영 동천안모터스 및 (주)바푸리 외신산업 대표를 추천하였으며 홍미영 대표는 이를 흔쾌히 수락하였다.

 

 

 김지현대표의  "방영학 생활공간" 전국빅토리총판 1호샾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