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꿈, 희망, 열정의 캠프

리더십 융합형 동아리 캠프 실시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5/09 [07:22]

꿈, 희망, 열정의 캠프

리더십 융합형 동아리 캠프 실시

김양수 기자 | 입력 : 2012/05/09 [07:22]
 
▲     © 충남신문

아산 신리초등학교(교장 김성수)는 3일부터 4일까지 80명의 전교생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교정에서 매력있는 리더십 함양을 위한 융합형 동아리 캠프를 실시했다.

'꿈, 희망, 열정으로 세상을 품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동아리 캠프는 꿈, 희망, 열정의 세 가지 테마를 지닌 융합형 동아리활동으로 다채롭게 이뤄졌다.

희망 나누기는 가치관 경매 게임, 몸짓으로 배려 나타내기, 미술 융합형 활동의 세 가지로, 열정 더하기는 자연과 어우러진 동아리, 나눔을 실천하는 동아리, 예술 융합형 동아리, 친구와 어우러진 동아리 활동의 네 가지 활동으로, 꿈 굴려가기는 꿈 엮기와 전통놀이 한마당으로 색깔있게 이뤄졌다.

또한 아산 스마트천문대에 방문해 별자리를 관측하는 이색적인 과학 동아리 활동도 했으며, 저명한 리더십 강사를 초청해 리더십 함양에 관한 특강도 들었다.

신리초는 교육과학기술부 지정 인성교육 실천 선도학교로 지정되어 곳곳에서 아름다운 학교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하는 신리초 교직원과 학생들, 그리고 학부모의 뜻이 드러났다.

리더십의 본을 보인 위인의 이름으로 각 조 이름이 정해졌으며, 선배들과 후배들이 함께 손을 잡고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과 융합형 프로그램의 진행, 바른 품성 함양을 위한 나눔 특강, 선생님과 힘을 합하여 한솥밥을 지어 먹는 모습 속에서 아름다운학교 문화를 발견할 수 있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