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독립기념관, (주)한샘 나라사랑 실천기업으로 감사패 전달

(주)한샘, 1인용 소파(스툴) 114세트 기부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4/03/25 [11:48]

독립기념관, (주)한샘 나라사랑 실천기업으로 감사패 전달

(주)한샘, 1인용 소파(스툴) 114세트 기부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4/03/25 [11:48]
▲   좌측  (주)한샘 최양화 회장 우측   독립기념관  김능진 관장 © 편집부
독립기념관(관장 김능진)은 3월24일 오후 2시 ‘㈜한샘의 기부물품 전달식’을 갖고 고객편의 물품기부를 통하여 나라사랑을 실천한 ㈜한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주)한샘 최양하 회장과 15명의 임원진은 ‘독립기념관 추모의 자리’에서 헌화하고 전시관과 외부시설을 둘러보았으며 독립기념관의 방문객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스툴 소파(등받이와 발걸이가 없는 1인용 소파) 114세트’를 제공하고 앞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     © 편집부
이날 독립기념관장 김능진과 (주)한샘 최양하 회장은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기업이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리는데 많은 역할을 했지만, 그에 앞서 기업은 강한 국가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국가관과 애국심이 중요한 덕목이 될 것이라고 함께 입을 모아 밝혔다.
 
또한, (주)한샘 최양하 회장은 “이번에 독립기념관을 후원하면서 모든 한샘 가족들이 독립기념관을 방문하고, 이를 통해 올바른 역사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자사의 임직원 및 일선근무자의 교육과 워크숍 등을 독립기념관에서 진행하기로 하는 등 임직원들의 국가관 교육에 독립기념관을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