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3/11/17 [18:14]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3/11/17 [18:14]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농촌환경 자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지방자치의정부문)은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이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 행복정책 및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전국 광역 및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김맹호 의장은 농업농촌의 환경개선을 위한 의정활동 수행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농업 관련 조례인 서산시 조직배양 씨감자 생산공급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하여 서산시에서 자체생산하는 조직배양 씨감자 사업의 안정적인 조기정착을 위한 근거를 마련하였으며, 풍작으로 가격이 폭락한 농산물 생산자들을 위하여 한 망, 한 접 더 사주고 팔아주기 운동을 제안하여 지역 농민들의 소득증대와 판로 확보를 위해 노력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영농폐기물로 인한 농업농촌의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톤백마대를 통한 영농폐기물 수거를 제안하여 농촌 환경보호에 이바지하였다.

 

김맹호 의장은 매사에 공정소통이 두 가지를 생각하며 의정활동에 임했는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동료의원들과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