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시, 민원인과 즉석사진 이벤트

“온궁이 캐릭터와 함께 찰칵!!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5/03/16 [11:37]

아산시, 민원인과 즉석사진 이벤트

“온궁이 캐릭터와 함께 찰칵!!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5/03/16 [11:37]

▲     온궁이 사진
아산시가 다양한 홍보 기법을 통한 시정 홍보로 시민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지난 16일부터 시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온궁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즉석사진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된 이벤트에는 시청을 견학을 온 어린이집 아이들이 온궁이 캐릭터와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자기 사진을 받아보는 신기한 체험을 즐겼다.
 
시청 방문 민원인에게 온궁이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주고 민원안내, 시정홍보물 제공 등을 통해 친근한 아산시청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내달부터는 매월 2회 "2,4주 월요일 10시부터 12시" 에 걸쳐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제3기 공무원홍보서포터즈로 선정된 공무원이 직접 이벤트를 진행해 별도의 예산을 투입하지 않으면서 아산시를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홍보콘텐츠라는 평을 받고 있다.
 
김창덕 홍보실장은 "온궁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즉석사진 이벤트는 공직자 스스로 홍보아이템을 찾고 실행해 시민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아산시청,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고자 노력한 결과물" 이라며 “앞으로 어린이 시청투어 등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갈 계획" 이라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