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군 아동공연단, 충남 아마추어 연극제 수상 쾌거!

예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전문공연단 양성 성과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22 [10:31]

예산군 아동공연단, 충남 아마추어 연극제 수상 쾌거!

예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전문공연단 양성 성과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3/11/22 [10:31]

 

 

예산군 아동공연단은 태안문화원 아트홀에서 열린 제3회 충남 아마추어 연극제에서 단체상 및 개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연극협회 충남지회·()한국연극협회에서 주최·주관한 제3회 충남 아마추어 연극제에는 예산군 아동연극단을 비롯한 서산, 당진, 태안 등 5개팀이 참가해 1115일부터 1117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예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사업 전문공연단 양성프로그램을 통해 시작된 아동공연단은 지난 5월부터 모집해 연습을 시작했으며, 19명의 초등학생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대회에는 예산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공연 콘텐츠로 개발 중인 뮤지컬 어린이 윤봉길콘텐츠로 참가했으며, 단체상 은상 및 개인상 우수상(윤수현 학생무대예술상 등 총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예산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 공모에 선정된 사업이며, 예산읍 농촌중심지의 공동체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고 주민의 문화복지 수요에 대응해 중심지 거점기능의 강화 및 농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연극제 수상은 어린이들이 예산군을 대표하는 아동공연단원으로 자부심을 갖고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해 예산읍이 더 활기찬 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