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망초, 영어교과서 외우기 페스티벌 개최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13/06/27 [05:06]

소망초, 영어교과서 외우기 페스티벌 개최

김양수 기자 | 입력 : 2013/06/27 [05:06]
 
▲     © 충남신문

천안 소망초등학교(교장 조황영)는 26일 솔빛관에서 2013학년도 학부모와 함께하는 영어교과서 외우기 페스티벌을 열었다.

영어교과서 외우기는 충청남도교육청 중점 시책사업으로, 학생들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학교교육과정의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하여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다.

소망초는 천안시 국제화교육특구 영어체험센터가 설치되어 있는 풍부한 영어 환경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고 영어에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학부모와 함께하는 영어교과서 외우기 페스티벌에는 3~6학년 학생 144명과 학부모 150여 명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총 9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 3학년 학생들의 퀴즈쇼와 노래․챈트 , 4학년의 뮤지컬과 연극, 5학년의 팝송과 패션쇼, 6학년의 뮤지컬과 편지 읽기, 소망합창단의 영어노래 메들리까지 풍성한 페스티벌이 열렸다.

조황영 교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학부모와 함께”여서 영어 공교육의 기능을 살려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만족을 주는 교육 복지를 실현하는 데 이바지가 크다고 본다. 또한 영어 표현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     © 충남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