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중소기업 CEO 역량 강화 과정, 희망키움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중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할 통합형 리더십 배양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4/02/19 [16:08]

중소기업 CEO 역량 강화 과정, 희망키움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중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할 통합형 리더십 배양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4/02/19 [16:08]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고경호)은 순천향대와 공동으로 도내 중소기업 CEO들의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할 통합형 리더십 배양을 위한 “희망키움 아카데미 2기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작년 11월에 이어 이번에 모집하는 2기 과정은 지역내 중소기업 CEO 및 관리자들의 리더십 향상과 조직관리 능력을 함양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기업 경쟁력을 확보하여 효율적인 기업 경영 마인드를 제고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3월 17일 개강식을 겸한 1일차 교육에서는 MCS교육센터 송인옥 대표의 “창의적인 CEO의 이미지 메이킹”, 24일과 31일 교육에서는 ㈜쿠퍼실리테이션그룹 구기욱대표의 “조직을 위한 퍼실리테이터과정”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해 매주 월요일 19시부터 온양제일호텔에서 4월28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고경호 원장은 "도내 중소기업인들이 이번 과정을 통해 인적 네크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여 나아가 리더십, 조직관리, 인사관리 등 각종 교육을 통해 기업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데 목표가 있다"고 말했다.

교육대상은 도내 소재 중소기업 CEO∙임원, 전문직 종사자 및 교육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해당분야 전문가들로 교육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hanlover@cepa.or.kr)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수료자에게는 충남경제진흥원장 명의 수료증을 수여하고 과정 공헌자를 선정하여 공로패와 표창장 등을 수여한다. 

이와함께 충남경제진흥원 Biz-콜센터, 충남FTA활용지원센터, 충남일자리종합센터, 순천향대산학협력단 등과 연계한 각종 기업운영에 대한 정보 및 무료 컨설팅도 제공한다.  

필요시 기업 네트워크 구성 및 각종 세미나지원, 지역, 업종, 분과별 소모임도 운영할 계획이다.

교육비는 1인당 50만원으로 신청기한은 이달말까지이다. 소수정예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