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4회 충남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콘서트 성료!

노래와 함께, 세상을 아름답게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4/17 [18:02]

제4회 충남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콘서트 성료!

노래와 함께, 세상을 아름답게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7/04/17 [18:02]
 


(사)한국가요강사협회 충남지회(지회장 김도희)가 주최•주관하고, (주)충남신문(대표 윤광희)과 유니매드제약(본부장 김낙관)이 후원한 ‘제4회 충남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콘서트가 지난 16일 천안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  축사를 하고 있는 구본영 천안시장
▲      축사를 하고 있는 전종한 의장
▲      축사를 하고 있는 홍성현 충남도 의원
▲     대회사를 하고 있는 김도희 지부장
▲      충남 가요강사협회기
 


이날 행사에는 구본영 천안시장, 전종한 천안시의장, 홍성현, 이공휘 충남도의원, 김각현 천안시 복지문화위원장,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 김낙관 유니매드제약 본부장, 회원 및 관계자등 500여명이 함께 했다.

▲     개회식을 진행하고 있는 정덕진 충남신문 편집국장


식전행사로 ‘하람(하늘에서 내려주신 소중한사람)’의 난타공연으로 분위기는 한층 고조되었으며, 의전행사, 1부 강사들의 축하공연, 2부 초대가수의 무대와 아마추어들의 노래경연, 시상, 기념촬영 등으로 이어졌다.

▲      하림의 난타공연


개회식은 정덕진 충남신문 편집국장이, 1부는 노래하는 MC 이경은 예산지부장이, 2부는 조은주 천안지부장의 진행으로 이날 행사는 더욱 빛을 발했다.

▲      1부 사회를 맡은 노래하는 MC 이경은 예산 지부장
 
▲      열창하는 이경은 예산 지부장


충남지부소속 지도자들의 입장으로 시작된 의전행사는 구본영 시장, 전종한 의장, 홍성현 의원의 축사에 이어 1부 에서는 채우리, 하은, 김성배, 신승아 등의 무대에 이어 노래강사들로 구성된 난타공연, 박미현, 최소연, 정혜림, 서하 등 가요강사들의 공연이 이어졌다.

▲  가요강사들의 난타공연


특히 초대가수로 이동준(탤런트 겸 가수)의 미니콘서트로 객석은 열광의 도가니를 연출했다.

▲     객석을 가득 메운 회원 및 내빈들


2부에서는 그린나래(밸리댄스)의 축하공연과 함께 초대가수 김지민, 김나윤 에 이어 10팀의 아마추어들의 노래경연이 이어졌으며, 전반5명의 경연이 끝나고 초대가수 공성빈, 신현 의 무대 가 이어졌다.

▲     충남지회기와 함께 입장하는 지도자들!


또한 나머지 5명의 경연 후에는 심사숙고하는 동안, 초대가수 전부성, 작년대상수상자 조정숙의 앵콜무대로 ‘제4회 충남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콘서트는 내년을 기약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     전종한 의장, 김각현 위원장, 이공휘  도의원, 홍성현 도의원
▲     충남신문 윤광희 대표와 전종한 의장
▲      조훈주 천안시 지부장과  이경은 예산 지부장


한편 이날 아마추어 노래경연에서 영예의 대상에는 송경희 가 금상에 김보미, 은상에 김성희 외19인, 동상에 권진숙, 장려상에 윤종교가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도 인기상과 코시아상, 유니메드상이 수여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