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름다운 꿈의 도전!

제1회 시네라마 아트센터 예술경연대회 열려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7/05/25 [14:50]

아름다운 꿈의 도전!

제1회 시네라마 아트센터 예술경연대회 열려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7/05/25 [14:50]
 
▲      © 편집부
 
시네라마 아트센터는 이번 5월 복자여고 옆으로 이전하면서 ‘아름다운 꿈의 도전!’이란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제1회 시네라마 아트센터 예술경연대회를 오는 6월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미래의 공연예술문화 분야의 인재가 될 젊은이들에게 예술의 감각과 잠재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문화예술 인재들을 발굴하여 다양한 장학혜택과 기회를 부여하는 공연문화예술 경연대회이다.    

시네라마 아트센터는 2009년 신부동에 설립된 아트센터 소극장, [극단] 예장, 시네라마 연기학원이 모여 예술 창작을 위한 공간과 교육을 위한 단체이며, 예술경연대회를 매년 6월과 12월 년 2회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경연대회의 지원자격은 미래의 연기자, 뮤지컬 배우, 가수, 방송인을 꿈꾸는 중, 고등학교 재학생으로 예술 경연대회는 독백, 뮤지컬, 특기부문으로 실시한다.     

심사위원으로는 배우, 성우, 성악가, 가수, 기획사 이사 등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숨은 예술인재를 찾을 예정이다.    

경연대회는 6월 20일까지 접수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접수는 시네라마 아트센터를 방문하여 지원하면 되며, 자세한 신청방법 및 행사일정은 시네라마 홈 페이지(www.cinerama21.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