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의회 안상국의원 의정대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0/06/29 [15:33]

천안시의회 안상국의원 의정대상 수상

편집부 | 입력 : 2010/06/29 [15:33]
천안시의회 안상국의원이 6월 30일(화) 오후2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창립7주년 및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7회째 실시하는 이날 시상식에서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국회의원과 광역의원, 기초의원에게 의정대상을 수여하고 탁월한 행정능력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기초단체장에게 행정대상을 수여했다.

 또한 사회봉사대상과 자랑스런공무원상, CEO대상, 문화예술대상, 지역신문대상, 자랑스런 기자상 등이 각각 시상됐다.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안상국 의원은 2001년 4월 천안시의회 제3대의원으로 당선이후 현재까지 3선 의원으로서 변화하는 환경에 능동적 대처로 천안시 발전을 도모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여왔으며, 지난 6월 실시한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제6대 천안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되었다.
 
특히, 2006년 7월부터 2년간 제5대 천안시의회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지역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상 정립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지역현안에 대한 다양한 문제제기와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왔다.
 
안상국의원은 의정대상 수상에 대해 “주민의 대리인으로써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방자치시대의 올바른 정착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의 채찍이라 생각하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천안지역발전에 매진하는 시의원 본연의 임무와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며 소감을 대신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