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적십자 공주지구협의회, 조정심 회장 이임 채미영 신임회장 취임

‘2023년 정기총회 및 특별회비 전달식’개최
소임 다해 지구협의회 발전과 활성화 최선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3/01/28 [01:10]

적십자 공주지구협의회, 조정심 회장 이임 채미영 신임회장 취임

‘2023년 정기총회 및 특별회비 전달식’개최
소임 다해 지구협의회 발전과 활성화 최선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3/01/28 [01:10]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는 ‘2023년 정기총회 및 특별회비 전달식을 기해 제15조정심 회장이 이임하고 제16대 신임 채미영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6일 오후 230분 공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정기총회에는 최원철 시장, 시의회 윤구병 의장, 충남도의회 고광철 의원과 시의원 충남지사 김학수 부회장, 박상규 사무처장, 충남협의회 윤종순 부회장을 비롯 봉사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우수봉사원에 대한 표창은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 충남지사 문은수 회장,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을 표창을 전달했다.

 

 

외부인사 충남지사 회장 표창은 NH농협중앙회 안종진 시지부장. 공주시청 노혜미 주무관에게 전수했다.

 

 

외부 공주시장 표창, 의장 표장, 정진석 국회의원 표창은 18개 봉사회에 각각 수여하고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은 2명의 봉사원이 받았다.

 

 

특별회비는 최원철 공주시장, 윤구병 시의회 의장과 정진석 국회의원이 2023 적십자 회비 모금 운동에 참여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이어 100만원 이상과 이하 특별회비 모금에 운동에 참여한 봉사원에게 합동으로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취임식을 기해 조정심 회장은 회기를 채미영 신임회장에게 넘겨 주고 임기 중 협의회에 기여한 공으로 공로패를 받았다.

 

 

조정심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회장으로 자리에 오르면서 설레임과 기대반 걱정반으로 시작한 것이 벌써 임기를 마치게 되었다“이제부터 봉사자로 돌아가 취임하는 채미영 회장님을 도와 공주협의회가 활성화되도록 돕겠다며 그동안 협조해주신 임원과 봉사원들게 감사했다고 말했다.

 

 

채미영 신임회장은회장직을 맡기엔 부족함이 많아 그동안 선배 봉사원님들께서 쌓으신 명성에 누가될까 걱정이 되지만 격려와 성원으로 큼 힘을 주셔서 용기를 내어 임기를 마칠 때까지 성실하게 소임을 다해 지구협의회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사 김학수 부회장,협의회 윤종순 부회장 격려사, 최원철 시장,윤구병 의장 축사 순으로 진행하고 정진석 국회의원 축전을 조지형 보좌관이 대신 전하며 정기총회를 축하했다.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충남지사회장단,총남협의회,사업지문위원회에서 지원한 총회 축하 지원금을 전달했다.

 

신임임원

회장/채미영. 수석부회장/서성석, 부회장 김종분,장미옥 . 감사/김남수,윤장진, 홍보부장/신창순, 총무부장/최성수. 재무부장/ 김종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