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기왕 당선인, 아산 경찰병원 예타 통과 총력전

아산 경찰병원 예타 조사팀 만나 “예타 통과까지 적극 협조” 약속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11:21]

복기왕 당선인, 아산 경찰병원 예타 통과 총력전

아산 경찰병원 예타 조사팀 만나 “예타 통과까지 적극 협조” 약속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4/05/16 [11:21]

 

 

복기왕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더불어민주당, 아산시 갑)13일 경찰수사연수원에서 KDI 연구진 등 아산 경찰병원 예비타당성 조사팀을 만나 아산 경찰병원 예타 통과를 당부했다.

 

22대 총선에 출마하며 아산 경찰병원 건립을 1호 공약으로 제시한 복 당선인은 이날 조사팀에 아산의 지역의료 수요와 아산 경찰병원 건립의 경제성을 강조하는 한편, 조사팀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부탁 말씀을 드리러 왔다고 운을 뗀 복 당선인은 아산시민들이 아산 경찰병원에 대해 얼마나 절박하게 생각하고 있는지 그 마음을 조사팀에 전달하기 위해 왔다경찰병원 건립 계획이 순항할 수 있도록 조사의 모든 과정을 충분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재정부는 복 당선인이 아산 경찰병원의 신속 예타를 당국에 공개 촉구한 직후인 지난 2, 재정사업평가위원회를 열어 아산 경찰병원 건립사업을 신속예타 대상 사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남은 분수령은 10월 발표될 신속 예타의 결과와 2025년도 정부예산에 아산 경찰병원 건립 예산이 포함될지 여부다. 

 

복 당선인은 아산 경찰병원 550병상 규모를 반드시 확보하겠다예타 통과와 2025 정부 예산 반영까지 반드시 성공해 경찰병원을 아산시민들께 안겨드리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