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전아~ 놀자! 저금통 릴레이 전달식 진행’

아산시 장애인복지사업 지원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17:45]

‘동전아~ 놀자! 저금통 릴레이 전달식 진행’

아산시 장애인복지사업 지원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4/05/16 [17:45]

 

516(),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윤정문 관장)은 인근 어린이집 다()가치 보육 어린이집 협력사업 '함성소리' 협력기관인 모종, 배방한성필, 새솔용연, 아산푸르지오, 탕정지웰어린이집으로부터 저금통114개 전달받았다. 이 날 전달식에는 원아 및 원장, 교사 약 80명이 직접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저금통 전달식에는 동전아 놀자 후원보고, 장애이해영상 시청,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기념촬영에서는 원아들이 동전모양 판넬을 저금통에 넣어보는 퍼포먼스를 더해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동전아~ 놀자!’에 올해 처음 참여한 모종어린이집 윤영화 원장은 이번 동전아~ 놀자!를 통해 장애인복지에 한 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고, ‘함성소리에 함께하는 원들과 함께 전달식을 가질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나눔행사였다. 함께 해주신 부모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고, 우리 아이들의 마음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은 우리 아이들이 나눔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알고, 사회에서 자연스럽게 동화되어 자라나길 바란다. 함께 해주신 원장님들과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 꾸준한 활동으로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월에는 이번 전달식 외에도 키즈더원어린이집과 호반1차사랑가득어린이집에서 저금통 32개를 전달하여 마음을 더했다.

 

금일 전달식에 참여한 모종, 배방한성필, 새솔용연, 아산푸르지오, 탕정지웰어린이집은 인근 어린이집 운영 효율화 및 보육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가치 보육 어린이집 협력사업' '함성소리' 협력기관으로 활동 중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집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복지증진팀(041-545-7727 내선번호 5)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