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립공주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임순희여사장학금' 전달식 개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14:05]

국립공주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임순희여사장학금' 전달식 개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4/05/22 [14:05]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지난 21일 총장접견실에 임순희 여사가 대학을 방문하여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전달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학생처장, 대외협력본부장, 대외협력실장 및 임순희 여사와 자제분,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순희여사장학금은 20233월 대학발전과 학생들의 소중한 꿈이 뜻대로 이뤄지길 진심으로 기원하는 마음으로 대학발전기금 5,000만원을 기탁한 임순희 여사의 깊은 뜻에 따라 대학생 5명에게 개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날 임순희 여사는 대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힘찬 캠퍼스 생활과 학업에 어려움이 없이 공부하여 내가 못 다한 학업의 꿈을 학생들이 이루어지길 소원 한다라며이 나라 사회에 큰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임경호 총장은 대학발전과 미래 인재육성에 많은 관심으로 특히,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라며앞으로도 임순희 여사님의 뜻을 받들어 교육여건을 더욱 세밀하게 살펴보고, 새로운 시작으로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임순희 여사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사님의 뜻을 받들어 열심히 공부하고 훌륭한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구입,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고 있으며,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등재를 통하여 기부자들의 그 숭고한 뜻을 기리고, 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