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입장면기업인협의회, 화재예방 소방안전교육

성거119안전센터와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등 교육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3/02/21 [11:09]

입장면기업인협의회, 화재예방 소방안전교육

성거119안전센터와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등 교육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3/02/21 [11:09]
▲     © 충남신문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관내 기업인들의 단체인 입장면기업인협의회는(회장 이상태) 20일 오후 5시 입장면사무소에서 협의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체 화재예방을 위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기누전, 담뱃불 및 인화물질관리 부주의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화재를 예방하여 인명과 재산을 보전하고 자율방화관리체제 확립 및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소방안전관리자 지정 및 위급상황 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방법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을 통해 입장면기업인협의회원들은 응급처치요령을 체험하였고 위험물 지정수량 준수 및 소방안전(위험물)관리자 지정 등 화재예방규정 준수를 다짐했다. 

김의중 성거119안전센터장은 기업체별 지정된 소방안전관리자가 소방안전에 대한 업무를 충실히 할 수 있는 여건조성을 요청하는 등 대형화재에 따른 인명피해 및 재산손실을 예방할 수 있도록 자율방화관리체제 확립을 당부했다.  

한편, 입장면기업인협의회는 2011년 7월부터 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에 공동으로 대응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기위해 코앤전자 이상태 대표를 회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어려운 이웃 사랑의 쌀 전달, 인재육성을 위한 지역 초·중학교 장학사업 등 지원을 통하여 지역과 기업의 상생발전과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