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월영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장…의정 대상 수상

활발한 의정활동…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 공로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1/01 [11:20]

김월영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장…의정 대상 수상

활발한 의정활동…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 공로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11/01 [11:20]

 



천안시의회 김월영 의원
(민주)28일 지난 28일 영등포구 소재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TV서울 개국 제8주년 기념식에서 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TV서울(대표이사 회장 김용숙)은 매년 개최하는 개국 기념식에서 공약사항 이행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공직자에게 의정대상을 시상해오고 있다.

 

김용숙 회장은 김월영 위원장이 그간 천안 지역사회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시민 삶의 발전에 앞장서온 점과 정책현장에서의 공약 이행 정도를 높게 평가해 김월영위원장을 기초의원 의정대상 수장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시상 이유를 밝혔다.

 

김월영 위원장은 천안시 복지 증진에 남다른 정책개발과 지원을 펼친 점과 천안시내 어르신·장애인·다문화·한부모 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촘촘한 복지지원 체계를 입법화해 삶의 질을 향상한 점을 높이 펑가했다

 

김월영 위원장은 정책과 의정활동을 통해 수여받는 상이라 더욱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천안시내 어르신·장애인·다문화·한부모 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까지

 

끌어안는 행복한 천안시를 만들기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주민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을 확 풀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