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교육삼락회, 자연보호 캠페인 대회

원성천 일원에서 대청소와 자연환경 보호 캠페인 펼쳐

이상구 기자 | 기사입력 2011/04/13 [18:50]

천안시교육삼락회, 자연보호 캠페인 대회

원성천 일원에서 대청소와 자연환경 보호 캠페인 펼쳐

이상구 기자 | 입력 : 2011/04/13 [18:50]
▲     ©
 
 
 
 
 
 

천안시교육삼락회(회장 최청송)가 지난 12일 충남학생교육문화원 소강당에서 2011년도 자연환경 보호 캠페인 대회을 가졌다.

이날 대회에는 천안 관내 초ㆍ중ㆍ고 교장 및 삼락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호서대학교, 천안시, 천안교육지원청 후원으로 대청소를 비롯한 천안교육발전과 사회 공익의 증진을 모토로 하여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과 자연환경 보호 캠페인 대회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천안시교육삼락회 최청송 회장은 “가정에서 봄맞이 대청소를 하는 것처럼 봄을 맞이하여 우리가 생활하는 주변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어가려는 마음을 기르기 위한 취지의 캠페인”이라며 회원들이 동참하여 줄 것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1부는 개회식에 이어 소프라노 노혜진 의 독창회를 시작으로 호서대학교 환경공학과 정진도 교수가 ‘지구 온난화 문제와 녹색 성장’이라는 주제로 강연을했다. 

2부에서는 원성천 일원에서 대청소와 자연환경 보호 캠페인을 실시하여 시민과 함께 하는 행사로 이어졌다.

또한 류창기 천안교육장은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우리 모두 녹색 성장을 이루어나가기 위한 지혜를 모아야 한다”며 천안시교육삼락회의 활동에 감사의 인사말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