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에 이명호 당선

천안과 충남교육발전위해 몸과 마음 다 바칠터

충남신문 | 기사입력 2013/04/29 [15:13]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에 이명호 당선

천안과 충남교육발전위해 몸과 마음 다 바칠터

충남신문 | 입력 : 2013/04/29 [15:13]

 

지난 22일 천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학교운영위원장 연수 및 제14대 협의회장 및 감사 선출 정기총회에서 이명호 성남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이 협의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이날 운영위워장 협의회장 후보에는 2012년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을 맡았던 이석용 천안신부초등학교 운영위원장과 당선된 이명호 운영위원장이 출마했는데 표결 결과 당선된 이명호 위원장이 40표 그리고 이석용 위원장이 36표를 얻어 이명호 위원장이 2013년도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이날 출마한 이석용 위원장은 협의회의 전문성 강화, 학교운영위원장들의 화합과 단합, 고교평준화문제, 학교폭력예방 및 아동성폭행, 불량식품 추방과 예방에 최선을 다할것을 강조했고 이명호 위원장은 교권회복을 통한 바른인성의 사회분위기 조성. 학교운영위원회의 역할과 기능강화로 단위학교 경쟁력 강화, 충남교육의 향도로서 천안의 위상과 발전 종합 구상 실천을 위한 민관협의체 결성,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협의체 구성 등의 소견을 밝혔다.

이명호 협의회장 당선자는 “몸과 마음을 다 바쳐서 천안교육뿐만 아니라 충남교육발전을 위해서도 몸 바쳐 여러 위원장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충남교육 발전시키고 발표한 약속 꼭 이행해서 가고 싶은 학교, 신나는 학교, 즐거운 학교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당선된 이명호 협의회장은 57세로 천안서초등학교 장학회장, 천안인애학교 운영위원, 천안서점조합 회장을 거쳤고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위원과 밝은누리복지자원봉사회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 당선소감을 말하고 있는 이명호 운영위원장     © 충남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