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북천안라이온스 나눔캠페인 적극 동참

어린이재단에 빈곤아동 지원금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09/07/03 [14:41]

북천안라이온스 나눔캠페인 적극 동참

어린이재단에 빈곤아동 지원금 전달

편집부 | 입력 : 2009/07/03 [14:41]
▲ 어린이재단 김선귀 충남지역본부장과 차순찬 관장, 북천안라이온스클럽 윤태웅 회장, 윤범호 총무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I(아이) LOVE     ©
북천안라이온스클럽이 ‘I(아이) LOVE(사랑) 충남’ 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북천안라이온스클럽은 29일 천안성정 종합사회복지관 회의실에서 김선귀 충남지역본부장과 북천안라이온스클럽 윤태웅 회장,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재단에 빈곤아동 생활안정 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I(아이) LOVE(사랑) 충남' 캠페인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도내 아이 들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더불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나눔 캠페인이다.

현재 어린이재단은 언론사와 공동으로 기업과 단체, 개인 등이 이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고 있다.  

어린이재단과 북천안라이온스클럽 윤태웅 회장은 지난 2003년부터 어린이재단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의 운영위원으로 지역에서 다양한 복지사업 전개하고 있다.

또한 북천안라이온스클럽은 어린이재단에서 실시하는 일일호프, 김장김치행사, 지역아동센터 활성화 등 각종 복지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북천안라이온스클럽 윤태웅 회장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하게돼 기쁘다”며“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우리 충남도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정말 소중하게 쓰여 질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