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정리수납전문가협회, 온양3동 행복키움 업무협약 체결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02/05 [23:27]

한국정리수납전문가협회, 온양3동 행복키움 업무협약 체결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02/05 [23:27]
▲ (사진왼쪽부터) 홍언순 단장, 연미옥 지부장, 한원수 관장, 김형관 온양3동장     © 편집부

한국정리수납전문가협회충청지부(지부장 연미옥)가 2일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홍언순)과 행복키움 추진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정리수납전문가협회 충청지부 연미옥 지부장과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 김형관 온양3동장, 홍언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장, 한원수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앞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의 정리수납을 위해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연미옥 지부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홍언순 단장님을 비롯해 김형관 동장님, 한원수 관장님께 감사드린다.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원 모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언순 단장은 “지난해 12월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관내 저소득가정에 정리수납 봉사를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회가 된다면 저희도 기술을 배워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매월 1회 1가구를 대상으로 전문가의 기술과 방법을 전수해 깨끗하고 정돈된 환경을 유지하고 스스로 정리함으로써 만족감과 심리적 안정까지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