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송영규 한미동맹협회 회장, 지역발전대상 수상 영예!

충남신문 창간10주년기념식에서, 지역사회발전에 지대한 공로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05 [09:04]

송영규 한미동맹협회 회장, 지역발전대상 수상 영예!

충남신문 창간10주년기념식에서, 지역사회발전에 지대한 공로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9/05 [09:04]

 

▲     ©편집부

송영규 한미동맹협회 회장은 지난831일 백석동 한들문화센터에서 펼쳐진 충남신문 창간10주년기념식에서 지역발전대상을 수상했다.

 

충남신문(대표 윤광희)은 매년 창간기념식에서 언론대상 7개 부문(경로봉사대상, 참교육대상, 사회봉사대상, 자랑스런 공무원상, 지역발전대상, 의정대상, 기업인대상 등)에 표창을 해오고 있으며, 송영규 회장은 지역발전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기쁨을 누렸다.

 

송영규 회장은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발전과 한미동맹의 유지 강화를 위한 봉사 및 각종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자 201511월 한미동맹협회 AKAA(Association of korea alliance)를 결성했다.

 

이후 평택 험프리스 추수감사절 방문 및 협찬 평택 험프리스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섬 주민 문화유산 기념 축하행사에 공연과 호두과자 지원 송영규 회장 감사패 수여 주한미군장병 마틴 공원(천안시 삼룡동)참배 및 문화탐방 주관 등을 펼쳐왔다.

 

뿐만 아니라 30년전 인 19786월 천안시 서북구 두정공단29에 천안종합폐차장(대표 송영규)을 개업하고, 생명을 다한 자동차를 사망한 사람의 장례를 치른다는 마음으로 외길 인생을 달려왔다.

 

특히 30년 이상 폐차장운영으로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매우 크며, 대형마트에서 생필품 등을 고객이 직접 고르고 선택하듯이, 향후 폐차장내에 대형마트처럼 부품들을 일목요연하게 진열하여 소비자 취향대로 구매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고 투명한 부품백화점을 만들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