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남중학교, 동문들의 후배사랑!

총동문회 장학금 수여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9/21 [10:17]

천남중학교, 동문들의 후배사랑!

총동문회 장학금 수여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09/21 [10:17]

 


천남중학교(교장 원동규)는 지난 18일 천남중학교 총동문회로부터 3학년 졸업여행비 600만원, 가정형편이 어려운 모범학생 체험활동 지원비 100만원, 장학금 100만원 등 총 800만원을 기탁받았다.

 

천남중 총동문회는 올해 3학년에 재학 중인 전체 30명의 졸업여행비 전액과, 체험활동비와 장학금 등의 지원을 통해 품행이 바르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모범학생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 행복한 배움터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날 김원기 총동문회장과 총동문회 임원진은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을 만나 열정을 가지고 성실한 자세로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하고 장학금을 수여하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학교생활을 할 것을 당부했다.

 


원동규 교장은 “교육여건이 열악한 학생들을 위해 큰 도움이 될 체험활동비와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기대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천남중 총동문회는 매년 입학식, 졸업식과 총동문회 체육대회 등 총 4회에 걸쳐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3학년 예비 졸업생들에게 졸업여행비를 전액 지원함으로써 천남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수 인재 육성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