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 청소년들의 구슬땀으로 일궈낸 기부의 기쁨~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18/12/13 [16:52]

당진시 청소년들의 구슬땀으로 일궈낸 기부의 기쁨~

최종길 기자 | 입력 : 2018/12/13 [16:52]

 

▲     © 편집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당진시청소년참여위원회(부위원장 유진희, 신평고 2학년)와 청소년진로체험지원단(단장 박동하, 신평고 3학년) 청소년들이 당진시 장학재단(이사장 김홍장)을 통해 지난 12일 수익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     © 편집부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 따르면 청소년들이 기부한 수익금은 당진청소년참여위원회의 당진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먹거리 부스 운영과 청소년진로체험지원단의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운영으로 발생한 수익금 중 일부로써 소정의 금액이지만 청소년들이 지난 1년간 구슬땀으로 발생한 기부금을 직접 전달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기부금은 당진시청소년참여위원회의 올 한 해 6회에 걸친 당진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여 얻은 수익금 일부 및 당진청소년진로체험지원단의 매 주 주말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로 이번 전달식에 당진청소년참여위원회와 당진소년진로체험지원단을 대표하는 청소년들이 함께 참석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작년 당진시 복지재단에 이어 올해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보람된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고, 기부한 수익금이 뜻 깊은 곳에 사용되길 바란다.”내년에도 기부의 소중함과 나눔의 가치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019년 기부의 보람됨을 함께할 신규 당진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진로체험지원단을 비롯한 당진시청소년참여기구 및 청소년 동아리를 모집 할 예정이오니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운영 시간은 화요일~토요일 10:00~20:00, 일요일 10:00~18:00으로 운영하며,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을 이용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성인의 경우 청소년을 동반 할 경우 이용가능 /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 휴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