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 200만원 후원

취약계층 아동위해…지속지원 약속 의미, 후원금 마련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16:05]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 200만원 후원

취약계층 아동위해…지속지원 약속 의미, 후원금 마련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0/10/16 [16:05]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애숙/천안시복지재단 이사)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2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지난 15일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이날 개최된 2020년 보육유공자 및 열린 어린이집 시상 표창식에 앞서 이뤄졌다. 어린이집연합회는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약속하는 의미에서 이번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애숙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겸 천안시복지재단 이사는 보육종사자의 노고치하 및 참여중심 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한 열린어린이집 선정을 축하하는 이날 어린이집연합회가 어려운 아동을 돕는 일에 앞장서게 돼 기쁘다, “어렵고 소외된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아동들의 보육과 안전을 위해 누구보다 애쓰는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의 이번 후원은 지역과 국가의 미래를 책임질 아동, 그 중에서도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하나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어린이집연합회는 천안시복지재단과 취약계층 아동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