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11년 신년사] 이병우 ROTC 천안지회 회장 신년사

더 많은 동문이 찾는 길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1/01/07 [15:57]

[2011년 신년사] 이병우 ROTC 천안지회 회장 신년사

더 많은 동문이 찾는 길 열어

편집부 | 입력 : 2011/01/07 [15:57]
▲ 이병우 ROTC천안지회 회장
  신묘년 새해를 맞아 충남신문 애독자 여러분과 천안 ROTC동문 여러분들께 희망과 축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1년동안 천안 ROTC동문회 발전을 위하여 수고해 주신 진상현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문무를 겸비한 장교 출신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무엇보다도 명예를 중시하며 각 분야에서 지도자로서 활동하는 동문 여러분을 뵐 때 여러 가지로 부족함을 느끼지만 회장으로서 주어진 책무를 최선을 다하여 감당 할 것을 다짐해 봅니다.앞으로 동문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참여를 기대하며 신임 집행부와 더불어 천안 ROTC동문회발전을 위해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동문여러분!
지난해는 천안함사건, 연평도폭격등 심히 우려할만한 안보적사태가 우리를 위협했는데도 우리국민들은 의연하게 맡은바 위치에서 괄목할 만한 수출 증대와 경제발전을 일구어 냈습니다. 지금 이순간도 우리 현역 ROTC동문들은 국토방위의 일선에 서서 국가의 안녕 그리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하여 동토의 차가운 바람 속에서 적과 대치하고 있습니다.
우리 ROTC동문들이 똘똘 뭉쳐 이사회와 지역을 위해 조금이라도 역할을 감당하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ROTC동문 여러분들과 충남신문 애독자 여러분들이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ROTC 천안지회 회장 이병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