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장 선거 이해선 국민의힘 예비후보

“함께하는 변화! 새롭게 도약하는 당진!”내걸고 추격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4/20 [01:28]

당진시장 선거 이해선 국민의힘 예비후보

“함께하는 변화! 새롭게 도약하는 당진!”내걸고 추격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4/20 [01:28]

국민의힘 충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가 18일 오성환, 이해선, 정석래 3명이 당진시장 예비후보로 압축됨에 따라 후보자 간 발빠른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이해선 예비후보는함께하는 변화! 새롭게 도약하는 당진!”을 내걸고 추격하고 있다.

 

당진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33년 공직 중 당진시()청에서 27년을 근무 행정전문가임을 자칭하고 나섰다.

 

그러면서기획 행정 경제 환경 읍·면정을 두루거친 당진을 잘아는 최고 행정전문가임을 강조하고 당진항 지정 실무자로 용사촌 철거, 라돈침대사건 등 당진의 위기해결사로 젊은 추진력으로 실천하는 일꾼임을 내세웠다.

 

이어가난한 아들로 태어나 서민의 애환과 눈물을 잘 아는 서민의 대변인으로 늘 소통하고 경청할 줄 아는 시민을 주인으로 섬겨 침체된 당진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미래지향적인 사고를 지닌 사람은 이해선이라며이해선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발표한 공약으로는 당진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활기찬 경제도시를 위해 대기업 유치와 현대제철 본사 이전 환황해 수소에너지 메카 조성 종합병원, 공공의료시설 유치 경쟁력 있는 미래형 스마트 데이터 농업육성 특색있는 관광코스 개발 홍보 및 투워버스 운영 명품 호수공원 및 도시정원·소공원 조성 등으로 누구나 이사하고 싶은 편안한 정주도시 당진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이 예비후보는 당진시 경제환경국장을 거쳐 당진시의회 사무국장으로 퇴임 당진시장으로 출마했다, 송산초, 호서중을 졸업하고 호서고 1년 재학중 중퇴하여 고졸자격 검정고시 취득 후 동국대 경찰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국민의힘 충남도당 부위원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