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정명학교, 친구들과 함께 체험하는 달콤한 무한상상

룰루랄라 수어매직쇼 관람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10:31]

공주정명학교, 친구들과 함께 체험하는 달콤한 무한상상

룰루랄라 수어매직쇼 관람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2/06/08 [10:31]

 


공주정명학교
(교장 박용주)는 지난 7일 특별한 마술쇼를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 방송문화진흥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사업인 룰루랄라 수어매직쇼로 학교를 방문한 팜매직 공연팀은 2015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장애인 문화예술향유 프로그램, 2019년 방송문화진흥회 특수학교 순회공연에 선정된 전문 공연팀이다.

 

룰루랄라 수어매직쇼공연은 미술과 소리의 마술 복화술, 착시를 활용한 컨텍트 저글링과 비둘기가 등장하는 동물 마술 등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마술쇼로 진행되어 학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또한 학생들은 마술사와 함께 고무줄을 이용한 완드마술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며 마술에 대한 관심과 즐거움을 더 느낄 수 있었다.

 


박용주 교장은
몇 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공주정명 학생들이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져 아쉬웠었는데 오랜만에 전교생이 한자리에 모여 공연을 관람하며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어서 이번 공연이 더 의미있게 다가온다고 말했다.

 

공주정명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모여 공연을 관람하는 기회가 적었던 만큼 이번 공연은 학생들에게 더 기억에 남을 공연이었다. 이에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