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의회 제9대 전반기 6개 상임위원회 구성 마무리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7/05 [16:57]

천안시의회 제9대 전반기 6개 상임위원회 구성 마무리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2/07/05 [16:57]

운영위원회 위원장 김길자() 경제산업위원회 위원장 김철환()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 유영채() 복지문화위원회 위원장 유영진()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 권오중()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노종관()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철환 경제산업위원장                                    유영채 행정안전위원장

 

 유영진 복지문화위원장                                           권오중 건설교통위원장                                   노종관 윤리특별위원장

천안시의회(의장 정도희)5일 제250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6개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출 및 위원회 위원들을 선임했다.

 

먼저 운영위원회는 김길자 의원(민주당)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소속 위원은 장혁, 이지원, 유수희, 이종만, 김영한, 육종영, 김명숙, 김미화, 복아영 의원 등 10명이다. 경제산업위원회는 김철환 의원(국민의힘)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소속 위원은 강성기, 김강진, 이지원, 육종영, 박종갑, 이병하 의원 등 7명이다.

행정안전위원회는 유영채 의원(민주당)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소속 위원은 김행금, 유수희, 장혁, 임미화, 정선희 의원 등 6명이다. 복지문화위원회는 유영진 의원(국민의힘)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소속 위원은 이상구, 이종만, 엄소영, 류재국, 김길자, 복아영 의원 등 7명이다.

건설교통위원회는 권오중 의원(국민의힘)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소속 위원은 김영한, 노종관, 이종담, 배성민, 김명숙 의원 등 6명이다. 윤리특별위원회는 노종관 의원(국민의힘)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소속 위원은 이종담, 박종갑, 정선희, 이상구, 장 혁 의원 등 6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